복지관소식
2019년도 제2차 고객모니터위원회가 9명의 고객모니터 위원이 전원 참석한 가운데 복지관 3층 프로그램실에서 6. 27.(목)개최되었습니다.
고객모니터위원회 개최 목적은 우리 복지관 프로그램, 시설 및 환경, 고객의 불편사항과 건의사항 등 복지관 운영관련 문제점과 개선사항에 대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고객의 인권보장을 목적으로 위원회가 개최되었습니다.
2차 고객모니터위원회 주요내용으로는 제1차 고객모니터위원회 회의주요내용 보고, 이용자 고충처리 접수내용에 대한 논의, 장애등급제 폐지내용 논의, 기타 복지관 이용개선에 대한 논의를 하였습니다.
이용자 고충처리에 대한 내용은 이용자 간의 분쟁에 대한 내용으로 지속적 관심과 재발방지 노력을 해달라는 요청이있었으며, 장애등급제 폐지관련 정책적인 접근으로 이용자에게 유리할 수 있도록 조치를 당부하셨습니다.
복지관 차원의 질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고객모니터위원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