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소식
국제로타리 3590지구 진주비룡로타리클럽(회장 이상도) 회원들은 지난 9월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진주시 대곡면에 위치한 저소득 중증 장애인 가구를 찾아 '새희망 집수리' 봉사활동을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홍정표)과 연계하여 진행하였다.
진주비룡로타리클럽은 새희망 집수리, 백내장 수술 지원, 장학금 기탁, 김장 나누기 봉사, 목욕봉사 실천 등 지속적인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는 단체이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비룡로타리클럽 회원 5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장애인 가구의 도배, 장판 교체, 문 교체, 환경정리 등 다양한 환경개선 사업으로 구슬땀을 흘렸다.
이상도 비룡로타리클럽 회장은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분들이 참여하여 활동할 수 있어서 좋았다. 앞으로도 '새희망 집수리' 봉사활동은 계속 될 것이며, 어려운 이웃과 함께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비룡로타리클럽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집수리 서비스를 받은 대곡면에 거주하는 손모씨는 "집이 오래되고 노후화가 심해 불편했는데, 깔끔하게 고쳐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비룡로타리클럽에서 방 장판도 바꿔주시고, 도배도 해주셔서 깔끔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을 것 같다. 다시 한번 도와주신 모든분들에게 너무 감사하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