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소식
2019년도 제4차 고객모니터위원회가 9명의 고객모니터 위원중 7명이 참석한 가운데 복지관 3층 프로그램실에서 12. 3.(화)개최되었습니다.
고객모니터위원회 개최 목적은 우리 복지관 프로그램, 시설 및 환경, 고객의 불편사항과 건의사항 등 복지관 운영관련 문제점과 개선사항에 대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고객의 인권보장을 목적으로 위원회가 개최되었습니다.
4차 고객모니터위원회 주요내용으로는 2019년 고객모니터위원회 회의주요내용 보고, 이용자 고충처리 접수내용에 대한 논의와 장애인을 위한 운전교육지원에 대한내용 등과 기타 복지관 이용개선에 대한 논의를 하였습니다.
복지관 주차공간 확보는 단기간에 해결될 문제는 아니고 장애인단체 등과 협력하여 지속적으로 검토하고 지자체에 건의할 문제로 결론을 내렸고, 시설 및 환경에 대한 부분과 서비스에 대한 부분은 이용자의 편의적인 측면에서 고려해 보도록 논의하였습니다.
복지관 차원의 질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고객모니터위원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