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페이지 이미지

복지관소식

김취열기념의료재단 프라임병원-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업무협약 체결
이  름 : 관리자
시  간 : 2020-09-11 09:53:50 | 조회수 : 864

 

 

김취열기념의료재단 프라임병원’(이사장 김태욱)910일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신동훈)과 상호 간 신뢰를 바탕으로 유대를 강화하고 지역 장애인의 자립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상호 협력하고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사회 장애인 자립지원 사업과, 장애인가족의 경제적 지원을 위한 자원개발 및 사회공헌사업 협력, 지역 장애인 및 장애인복지관의 재활·응급의료체계 구축 및 의료비 할인 협력, 현장중심 장애인 직업재활에 대한 협력 등 장애인의 자립과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김태욱 김취열기념의료재단 프라임병원 이사장은 양기관의 사회공헌사업 협력과 공동추진을 통해서 지역의 장애인과 장애학생 들의 복지향상과 재활에 앞장서겠다고 하시고, 앞으로 지역사회 장애인들을 위한 사업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신동훈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은 코로나19라는 유래가 없는 재난 시기에 사회적 연대 차원의 협약을 해주신 김취열기념의료재단 프라임병원 이사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역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취열기념의료재단 프라임병원은 진주시 명석면 소재지에 위치하며 서부경남 대표도시 진주시에 대한민국 대표재활 프라임이 재활중심 병원으로 지난 6월에 오픈하였으며, 병상수 200병상, 치료실면적 358, 치료인력 98명으로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