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소식
‘진주당당한의원’(원장 어인준)는 8월 21일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신동훈)과 상호 간 신뢰를 바탕으로 유대를 강화하고 복지관 이용 장애인의 재해 시 신속하고 적절한 진료 및 조치로 필요한 사항 등에 적극적인 협조는 물론 건강증진에 최선을 다하고 상호 협력하고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종합체형보행검사비 등의 진료비 감면, 산업재해 시 산재요양급여 기준수가 적용, 교통사고 시 자동차 보험 진료 기준수가 적용 지원 등 복지관 이용 장애인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어인준 진주당당한의원 원장은 “지역 장애인복지의 메카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이용자에게 건강한 생활을 누리기 위한 진료비 감면 등의 지원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사회 일원으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 ” 고 전했다.
신동훈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은 “고물가 저성장의 경제적인 여건으로 사회적 소외계층인 장애인들의 삶의 질이 더욱더 어려울 것으로 판단되며, 두 기관이 상호 협력을 통해서 지역 장애인에게 건강한 생활 영위를 위한 기초를 마련해 주신 어인준 원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장애인들이 질 높은 복지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함께 협력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진주당당한의원은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체형교정·턱괄절 부문 2년 연속 수상, 최우수 브랜드 종합 대상 수상 등 진주지역에서 우수한 한의원으로 정평이 나 있다.